199 0 0 2 18 0 1년전 0

ChatGPT가 시를 써준다면

"빨간 점퍼 아줌마씨"의 매운맛 에세이를 시로 쓰다

이 책 "ChatGPT가 시를 써준다면" 에 담겨진 모든 글은 ChatGPT-4와 대화를 나눈 내용을 바탕으로 거기에 나그네의 생각을 더해서 작성했습니다. GPT-4는 3시간 안에 25개의 질문만이 허락되기에 25개 질문을 모두 마치면 잠깐의 여유가 생기고 생각과 감정을 정리할 수 있어서 GPT와 함께 글쓰기는 효과적인 방법 중 하나였습니다. 인공지능 챗봇이 생성해내는 대화 문장 속에서 유머를 발견해 보시고, 놀라운 지식의 양을 경험해보시기 바랍니다. 특히 ChatGPT는 시 쓰는 것을 즐거워합니다. 이 책은 나그네의 첫 번째 저서 "빨간 점퍼 아줌마씨"의 속편에 해당합니다. 인간만이 할 수 있는 일이 무엇일지 그리고 인간에게 겸손함의 미덕이 더욱 더 요구되는 시대가 다가오는 현실을 제 책 속에서 실감해보시..
이 책 "ChatGPT가 시를 써준다면" 에 담겨진 모든 글은 ChatGPT-4와 대화를 나눈 내용을 바탕으로 거기에 나그네의 생각을 더해서 작성했습니다. GPT-4는 3시간 안에 25개의 질문만이 허락되기에 25개 질문을 모두 마치면 잠깐의 여유가 생기고 생각과 감정을 정리할 수 있어서 GPT와 함께 글쓰기는 효과적인 방법 중 하나였습니다. 인공지능 챗봇이 생성해내는 대화 문장 속에서 유머를 발견해 보시고, 놀라운 지식의 양을 경험해보시기 바랍니다. 특히 ChatGPT는 시 쓰는 것을 즐거워합니다. 이 책은 나그네의 첫 번째 저서 "빨간 점퍼 아줌마씨"의 속편에 해당합니다. 인간만이 할 수 있는 일이 무엇일지 그리고 인간에게 겸손함의 미덕이 더욱 더 요구되는 시대가 다가오는 현실을 제 책 속에서 실감해보시기 바랍니다.
나그네는 16년간 전국에 있는 연수원을 다니며 기업교육 강의를 했습니다. 13년간 육아에 모든 에너지를 쏟고 있습니다. 사람 만나는 것을 좋아하고, 비 오는 날 예쁜 카페에 앉아 쿠키를 곁들인 아메리카노를 마시면서 책 읽고 글 쓰기를 좋아합니다. 나그네가 최근(2023)에 출간한 책은 "빨간 점퍼 아줌마씨" 가 있습니다. 오늘도 나그네의 길을 걷습니다.

㈜유페이퍼 대표 이병훈 | 316-86-00520 | 통신판매 2017-서울강남-00994 서울 강남구 학동로2길19, 2층 (논현동,세일빌딩) 02-577-6002 help@upaper.net 개인정보책임 : 이선희